NH농협은행, 農心 마케팅 실천 위한 신상품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農心 마케팅 실천 위한 신상품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2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H농협은행이 ‘NH農心-농부의마음 통장·적금’을 출시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20일 농심(農心)마케팅 실천을 위해 농협 경제사업장 이용실적과 금융상품 우대조건을 연계한 ‘NH農心-농부의마음 통장·적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NH農心-농부의마음 통장·적금은 NH농협 채움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한 農心실적(농협 경제사업장 이용실적)이 월평균 15만원 이상 시 입출식 통장 가입자의 경우 각종 금융수수료 면제, 적금가입자에 대해서는 최고 0.4%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農心실적으로 인정되는 구체적인 항목은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 지정 ‘육성강소농(强小農)·미래농업경영체’ 구매실적 △농협a마켓 구매실적 △농협 하나로마트 구매실적 △농협 목우촌 구매실적 △농협홍삼 한삼인 구매실적 △농민신문 구독실적 등이다.

뿐만 아니라 NH농협은행은 상품 판매액(연평잔)의 0.02%를 중앙회의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强小農·미래농업경영체 육성’ 사업을 위해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에 공익기금을 적립할 예정이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도 상품 출시일에 영업점을 방문하여 해당 상품에 가입하고 “농부의 마음 통장·적금은 고객에게 우리 농업과 농산물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간편한 금융거래만으로도 농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라며 “농협은 앞으로도 농가소득 증대 및 농촌복지 개선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NH農心-농부의마음 통장·적금 상품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