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우건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분양
  • 시사오늘 편집국
  • 승인 2017.04.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시사오늘 편집국)

▲ 대우건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조감도 ⓒ 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충남 천안 성성3지구 도시개발구역 A2블록에 들어서는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를 분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는 지하2층~지상39층, 13개동, 전용면적 62~99㎡, 총 1730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 세대로 전체 90% 이상 구성했다는 게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최대 강점은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 아파트라는 것이다. 단지 앞 삼성대로를 이용하면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탕정산업단지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KTX 천안아산역을 통해 서울까지 3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는 평가다.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과 인접한 데다, 천안버스터미널과 천안IC도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두정동 생활편의시설, 성성지구 중심상업시설과 밀접해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쇼핑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두정동 상업시설로 도보 이동이 가능하다는 면에서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는 게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천안 지역 내 아파트 중 유일하게 최고 39층 높이로 지어져 태조산, 노태산, 천안시내 조망권(일부세대)을 확보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남향 위주로 동을 배치하고 4베이(일부세대 제외) 평면을 적용해 채광과 통풍에 주안점을 뒀다. 알파룸과 가변형 벽체는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실계획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74A·84타입, 99타입은 가변형 벽체가 적용, 두 개의 침실을 통합해 하나의 넓은 침실로 선택할 수 있다. 84A타입과 99타입은 알파룸이 제공돼 침실 혹은 광폭 주방으로 이용 가능하다. 84C타입과 99타입은 안방에 대형 드레스룸(확장 시)을 제공한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3.3㎡당 평균 분양가는 880만 원대다. 계약금 정액제(1차 500만 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1월이다. 견본주택은 천안 서북 성정동 일원에 위치한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 입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