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푸드-오티디코퍼레이션, 외식사업 협력 업무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죠스푸드-오티디코퍼레이션, 외식사업 협력 업무협약 체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2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죠스푸드가 OTD코퍼레이션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죠스푸드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을 운영하고 있는 죠스푸드가 외식기업 오티디코퍼레이션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두 기업 간 상호 발전과 외식 사업 운영에 있어 더욱 발전적인 방향을 도모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죠스푸드는 가장 먼저 자사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을 오티디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셀렉트다이닝숍 오버더디쉬 마리오아울렛점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입점시켰다.

셀렉트다이닝숍 오버더디쉬는 유명 맛집을 한 곳에 모아 분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바르다김선생은 이번 오버더디쉬 입점으로 다양한 전국 맛집들과 경쟁하는 동시에 소비자들과의 접근성을 높였다. 오버더디쉬는 브랜드 보강과 새로운 프리미엄 김밥을 선보일 수 있어 두 브랜드의 홍보 효과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홍보 및 프로모션 등을 함께 전개해 나가면서 업계에서 브랜드 우위를 더욱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죠스푸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두 브랜드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서로에게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바르다김선생 입점을 시작으로 상호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 실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