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달愛 저금통 '플러스 포인트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한달愛 저금통 '플러스 포인트 이벤트' 실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4.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신한은행은 자투리 금액을 수시로 모으는 비대면 전용 예금 '한달愛 저금통'에 '플러스 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자투리 금액을 수시로 모으는 비대면 전용 예금 '한달愛 저금통'에 '플러스 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달愛 저금통에 현금 뿐 아니라 마이신한포인트도 입금이 가능하도록 상품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입금한 포인트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특징이 있다.

한달愛 저금통은 매월 고객께서 저축한 금액(일 최대 3만 원, 월 잔액 30만 원 까지)에 연 4% 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상품이다. 아우러 스윙(Swing) 서비스를 통해 한달마다 고객이 지정한 날짜에 지정 계좌로 이자와 적립금을 자동 입금해 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 업그레이드와 이벤트를 통해 자투리 포인트도 고객들의 소중한 자산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힌편 신한은행은 '신한 FAN 클럽'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 입금 금액의 10%를 1인당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재적립해주는 플러스 포인트 이벤트’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