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매일 5000명 경품 주는 매장 방문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매일 5000명 경품 주는 매장 방문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4.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온라인 초청장을 받아 가까운 매장에 방문해 간단한 게임에 참여하는 고객 매일 5000명 모두에게 음료, 커피, 도넛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온라인 초청장을 받아 가까운 매장에 방문해 간단한 게임에 참여하는 고객 5000명 모두에게 매일 음료, 커피, 도넛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매장에 가면 즐거워집니다' 행사는 갤럭시S8 및 갤럭시S8 플러스, G6 등 신규 프리미엄 단말이 출시되며 높아진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기획됐다. 고객들은 매장 방문해 멤버십 혜택과 U+프로야구 등 LG유플러스 서비스에 대한 재미있는 게임에 참여해 경품도 받고 최신 스마트폰과 본인에게 적합한 요금제 등의 정보를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행사는 5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스마트폰 혹은 PC를 통해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청장 받기 클릭 후 해당 초청장을 지참해 가까운 U+스퀘어 매장을 방문하면 게임 참여를 통해 △베스킨라빈스 스트로베리 블라스트 △던킨도너츠 3000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김영수 LG유플러스 현장커뮤니케이션담당은 "간단한 이벤트와 게임 참여로 매일 5000명씩 총 10만명의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LG유플러스만의 요금제, 클럽, 제휴카드 혜택과 서비스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