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해외직구 상품 3일내 배송 ‘로켓직구’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쿠팡, 해외직구 상품 3일내 배송 ‘로켓직구’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쿠팡이 로켓직구를 선보인다. ⓒ쿠팡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해외 직접구매(직구) 상품을 주문하면 3일 안에 배송하는 ‘로켓직구’ 서비스를 24일 론칭했다. 로켓직구는 쿠팡 해외직구 서비스의 새로운 이름이다. 

쿠팡은 로켓직구를 통해 식품군, 비타민·미네랄, 출산·유아동, 세탁·청소용품, 뷰티 및 생활용품 등 8만개 이상 엄선된 해외 제품을 선보인다. 심플리오가닉, 메소드, 치리오스, 거버, 나우푸드, 기라델리, 얼스마마 등 3500개 이상의 글로벌 인기 브랜드와 함께 해외 스낵, 캔디, 음료, 칩, 시리얼 등을 로켓직구로 만날 수 있다. 

로켓직구는 원터치 간편결제 ‘로켓페이’를 비롯해 신용·체크카드, 휴대폰,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지원한다. 2만9800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로켓직구에서 상품을 주문한 이후에는 제품 준비부터 통관 현황, 도착까지 배송의 전 과정을 쿠팡 사이트와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최대 1만원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로켓직구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로켓페이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5000원의 로켓직구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게 돼 최대 1만원의 혜택이 가능하다. 

쿠팡은 고객들이 로켓직구를 통해 더욱 다양한 해외 우수 제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와 상품수를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나비드 베이세(Navid Veiseh) 쿠팡 이커머스 SVP(Senior Vice President)는 “쿠팡은 그동안 고객이 어떤 해외 제품을 원하는지, 어떻게 하면 글로벌 브랜드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지 끊임없이 고민해 왔다”며 “더욱 다양한 해외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해외 판매자와 함께 매일 새로운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