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가정의 달 맞아 주택청약종합저축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가정의 달 맞아 주택청약종합저축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2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H농협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총 555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지급하는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52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100만원(1명) △기프트카드 20만원권(5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346명)을 지급하며, 가족구성원 2인 이상이 함께 신규 가입할 경우 203명을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공기청정기(2명)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이창현 마케팅부문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녀에게는 저축습관을 길러주고 내집마련의 초석이 될 수 있는 선물”이라며 “부모님께는 청약은 물론 재테크 통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로 주택청약종합저축 통장을 마련해 드린다면 가족 모두가 행복한 5월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요건 충족시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 응모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 농협은행 페이스북 또는 가까운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