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프로야구 시즌간 전국 구장에 신차 전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지엠, 프로야구 시즌간 전국 구장에 신차 전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4.2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지엠이 인천 문학경기장에 마련한 '쉐보레 파크'의 모습. ⓒ 한국지엠

한국지엠이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정규 시즌 기간 동안 전국 야구장에 신차 전시와 체험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지난 22일, 23일 양일 간 SK와이번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린 인천 문학경기장에 '쉐보레 파크'를 열어 신차 올 뉴 크루즈와 순수 전기차 볼트EV(Bolt EV)를 전시하는 한편 포토존을 운영해 경기장을 찾은 고객들이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지엠의 프로야구 마케팅은 오는 8월 말까지 서울 잠실구장, 대전 한화이글스파크, 부산 사직구장에서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국내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7년 째 후원함으로써 고객 저변을 확대하는 한편 야구팬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스포츠를 매개로 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외에서 폭 넓은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펴는 쉐보레는 국내 프로 모터스포츠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등 축구부 후원, 풋살 대회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차원에서는 2014년부터 영국 프리미어 리그 프로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