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더드림이벤트 시즌3’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더드림이벤트 시즌3’ 실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4.2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우리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우리은행

우리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월부터 실시 중인 금리우대 이벤트다. 여태까지 진행된 더드림 올포미정기적금 3만좌(시즌1) 및 더드림 키위정기예금 1조원(시즌2)이 모두 조기완판 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따라서 우리은행은 뮤지컬 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주거래 고객과 가족 모두까지 해당되는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우리은행을 방문해 위비SUPER주거래통장이나 위비프렌즈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공연 티켓’,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총 1000매를 제공한다.

또한 우리카드(체크카드 제외)로 일시불과 할부를 합산해 5만 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에게도 △CGV영화관람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2500매를 지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금리 및 수수료 혜택에 고객이 선호하는 경품 및 부가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