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1Q 신용카드’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1Q 신용카드’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2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 1Q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나멤버스 1Q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멤버스 1Q 신용카드는 △Living △Shopping △Daily △Special △All in △Pay △Business △#tag1 3종 △Hit1 △Play1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 등 총 13종이다.

우선 하나카드는 하나멤버스 1Q 신용카드를 대상으로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초카드 사용 등록 후 다음달 말일까지 첫 이용금액이 1만원 이상인 손님께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결제계좌가 KEB하나은행일 경우 1만 하나머니, 타 은행 결제계좌일 경우에는 5천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또한 하나멤버스 1Q 신용카드로 SK주유소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모바일 주유쿠폰을 제공한다. 4월부터 6월까지 월 1회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총 3번까지 주유쿠폰을 받을 수 있다. 주유쿠폰은 결제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문자로 발송되며,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는 SK주유소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손님이 1Q카드를 여러 장 보유하고 있을 경우, 카드 별로 다채로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1Q카드 시리즈에 대한 손님들의 반응이 좋다”며 “앞으로도 1Q카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손님들이 상품혜택과 이벤트 혜택을 모두 체감하여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하나멤버스 1Q신용카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