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임직원 활력 충전 ‘봄봄봄’ 프로그램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디스플레이, 임직원 활력 충전 ‘봄봄봄’ 프로그램 실시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7.04.2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피크닉, 봄꽃 화분 만들기 한강 크루즈 관람 등 다양한 이벤트 구성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봄봄봄-나눠봄' 행사에 참석해 미니 화분을 고르고 있는 모습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봄철을 맞아 임직원 활력 충전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건강하고 긍정적인 조직 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서울과 파주·구미 사업장에서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봄봄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봄봄봄’은 활력이 넘치는 건강한 조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사내 이벤트로, ‘새봄, 느껴봄, 나눠봄’이라는 테마에 따라 10여 가지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먼저 ‘새봄’ 테마로는 야외 피크닉이 준비돼 있다. LG디스플레이는 도시락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잔디밭에 몽골 텐트·그늘막·돗자리·테이블 등으로 취식 공간을 제공해 야외에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느껴봄’ 테마에는 봄꽃을 활용한 나만의 화분 만들기와 봄이라는 글자가 적힌 쪽지를 사업장 곳곳에 숨기고 찾는 사람에게 상품을 주는 ‘봄을 찾기’, 그리고 산책로에 트릭아트를 설치해 참가자들의 사진을 찍어주고 인화해 주는 체험존을 준비했다.
 
마지막은 ‘나눠봄’ 테마로 봄 기운이 가득 담긴 차(茶)와 과자, 미니 화분과 컵홀더가 담긴 선물을 응원 메시지와 함께 참석자들에게 나눠준다.

아울러 트윈타워에 근무하는 임직원을 위해서는 한강 아라호 내에서의 식사와 크루즈 관람, 봄꽃 사진 콘테스트, 봄시 짓기 등을 실시한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2일 경상북도 문경에 임직원들을 위한 ‘힐링캠프’를 건립하고 명상과 오감 깨우기, 소통 스킬 훈련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반도체, 경제단체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