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자동차 테마 행사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차, 자동차 테마 행사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4.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20일 잠실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KIA Surprise Weekend) 2017'을 개최한다.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20일 잠실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KIA Surprise Weekend) 2017'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 5회째를 맞은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는 고객들이 자동차와 관련한 새롭고 참신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아차가 마련한 행사로, 도심 속에서 자동차를 테마로 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놀이터란 콘셉트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특히 올해 행사는 동시 수용인원이 약 2만 명에 달하는 88잔디마당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이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행사는 △서프라이즈 콘서트 △참여형 놀이 프로그램 △감성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된다.

서프라이즈 콘서트에는 가수 볼빨간사춘기, 로꼬, 자이언티 등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출연해 열기를 더 할 예정이다.

기아차의 대표 차종별 콘셉트를 활용해 꾸며진 참여형 놀이 프로그램은 △스포츠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스팅어 그라운드' △역동적인 이미지의 다양한 미니게임이 기다리고 있는 '스포티지 오락실' △쉬어가는 공간으로 꾸며진 캠핑과 휴식 테마의 '카니발 라운지'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이 외에도 쏘울과 니로 실제 차량을 활용해 만든 '쏘울 노래방', 니로 차량 내부에 숨겨진 코인을 찾아 인형 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니로를 찾아서' 등의 코너를 통해 넓은 공간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축제의 계절 5월에 서프라이즈 위크엔드를 개최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석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음악, 스포츠,  게임 등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올해 축제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기아라는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고 즐겁게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