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탄산주 스미노프 아이스톡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디아지오코리아, 탄산주 스미노프 아이스톡 2종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4.27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가 새로운 탄산주인 스미노프™ 아이스톡(이하 스미노프 아이스톡)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는 새로운 탄산주인 스미노프™ 아이스톡(이하 스미노프 아이스톡)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전세계 RTD 시장 1위 브랜드 스미노프 아이스가 한국 시장만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출시한 탄산주 제품은 멜론 향, 애플 향 등 두 가지 과일 향을 담아 각각 ‘스미노 아이스 멜론톡’, ‘스미노 아이스 애플톡’이다. 특히 젊은 층을 위한 산뜻한 맛과 경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멜론향은 국내 탄산주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향으로 디아지오 자체 소비자 조사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스미노프 아이스톡’은 앞서 출시된 스미노프 아이스 병 제품(그린애플, 오렌지버스트, 와일드그레이프)과 비교해 도수는 5.2도에서 4도로 낮추고, 캔 용기를 사용해서 소비자가 더욱 가볍고 편하게 저도 탄산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스미노프 관계자는 “최근 술자리를 가볍게 즐기고 SNS를 통해 활발히 공유하는 2030세대의 독특한 음주문화에 발맞춰, 스미노프 아이스톡은 스미노프의 감성이 담긴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캔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젊은 세대를 사로잡을 예정” 이라고 말했다. 

디아지오코리아 조길수 대표는 “스미노프 아이스는 소비자가 언제든 부담 없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점차 가볍게 즐기는 형태로 발전해가는 한국의 주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홈술과 혼술로 대표되는 한국 음주문화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