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타임, 5월 황금연휴 숙박비 지원…조선호텔 60%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호텔타임, 5월 황금연휴 숙박비 지원…조선호텔 60% 할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4.2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호텔타임이 황금연휴가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파격적인 조건의 숙박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위드이노베이션

호텔타임이 황금연휴가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파격적인 조건의 숙박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호텔타임은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의 호텔 예약 서비스다.

호텔타임은 5월 황금연휴를 가족, 친지 등 소중한 이들과 보낼 수 있도록 전국 특급호텔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예약 바우처도 최대 4만원권 별도 지급해 더블할인을 챙길 수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호텔에 해당하며 행사 대상 지역은 서울, 제주, 강원, 경기, 부산, 경상, 전라 등이다.

서울의 경우 글래드 라이브 강남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 아벤트리 종로 등 다양한 숙소가 혜택 대상이다. 제주는 서귀포 하워드존슨, 메종글래드 제주 등이 있다. 강원·경기 지역은 더클래스 300, 마레몬스, 라마다 강원 속초, 켄싱턴 플로라 등이 마련됐다.

부산과 경상 지역에서는 신라스테이 해운대, 코오롱 씨클라우드 등 인기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전라지역 또한 라마다 군산 호텔 등 특급호텔을 사전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신세계 조선호텔을 국내 최저가로 예약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서울과 부산지역의 웨스틴 조선호텔을 28일까지 예약하면 약 60% 저렴한 20만원대에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20만원 상당의 조식, 사우나 이용 혜택을 추가로 준다.

이 밖에 호텔타임 회원 전용 바우처를 이용하면 기존보다 저렴하게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 있다. 호텔타임 회원 전용 바우처는 지정된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최대 4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드이노베이션 관계자는 "국내 여행 활성화 및 내수 경기 회복에 기여하기 위한 행사"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