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이너비, ‘아쿠아쉴드 마스크’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이너비, ‘아쿠아쉴드 마스크’ 3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2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아쿠아쉴드 마스크 3종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일명 ‘붙이는 이너비’ 제품인 ‘아쿠아쉴드(Aqua Shield) 마스크’ 3종을 28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너비 아쿠아쉴드 마스크는 하절기 수분 조절 기능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각각 영양(주름개선), 광채(미백), 진정(민감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이너비의 먹고 바르는 히알루론산 원료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중·저분자 세 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다층구조인 피부 층마다 수분이 채워질 수 있도록 했다. 

‘이너비 아쿠아쉴드 수분영양 마스크’는 수분을 잡아줄 수 있는 영양 공급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을 더한 제품이다. ‘이너비 아쿠아쉴드 수분광채 마스크’는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유칼립투스에서 뽑은 가느다란 원사를 얽어놓아 밀착력이 뛰어나다. 

‘이너비 아쿠아쉴드 수분진정 마스크’는 미세먼지, 바캉스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고점도 수분젤리 제형을 새롭게 도입해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가능하다. 병풀추출물과 알로에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나다. 

CJ제일제당 이너비는 지난해 9월 출시한 이너비 리커버리 마스크 2종에 이어 이번 이너비 아쿠아쉴드 마스크 3종 출시로 모두 5종을 갖추게 됐다.

오경림 이너비 마케팅 담당 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피부 속부터 관리하는 기존의 먹는 이너비와 원하는 부위와 시간에 즉각적 관리가 가능한 붙이는 이너비라는 두 가지 카테고리를 보다 공고히 하게 됐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이너비 통합 피부케어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