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오는 29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오픈…이벤트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오는 29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오픈…이벤트 풍성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7.04.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한샘이 오는 29일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을 오픈한다 ⓒ 한샘

한샘이 오는 29일 인천 연수 송도동에 대규모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TRIPLE STREET)에 '한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트리플스트리트 지하 1층에 전시면적 1452㎡ 규모로 열리는 한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에서는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욕실, 붙박이장, 마루, 중문, 조명까지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다양한 가구·건자재를 만날 수 있다. 전문 키친디자이너(KD, Kitchen Designer)의 맞춤 상담 서비스도 준비됐다.

한샘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말까지 부엌가구와 함께 욕실, 붙박이장, 창호, 마루 등을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500만 원 이상 부엌가구 구매 시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우리집 욕실 사진'을 찍어 매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한샘바스 무상 교체권(1명), 진공블렌더 오젠(10명), 커피교환권(20명) 등 푸짐한 경품도 노릴 수 있다.

생활용품은 다음달 9일까지 최대 75% 할인(일부품목 제외)한다. 하루 50개 한정으로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포스 4P 세트'를 5만9000원에, '퀸센스 통5중 냄비 3종'은 7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생활용품 7만 원 이상 구매 시 '슈가버블 홈리빙 세제 세트'를, 한샘 멤버십에 가입 시 장바구니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샘 측은 "쇼핑, 외식, 엔터테인먼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에 한샘이 입점해 주민들에게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오픈 기념 할인 등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