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모두투어, 마케팅 업무 제휴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두타면세점-모두투어, 마케팅 업무 제휴 체결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4.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두타면세점은 해외여행 고객 대상의 혜택 강화를 위해 연간 300만여명의 내국인이 이용하는 국내 대표 여행사인 모두투어와 마케팅협력을 위한 상호업무제휴를 체결했다. ⓒ 두타면세점

두타면세점과 모두투어는 해외여행 고객 대상의 혜택 강화를 위해 마케팅협력을 위한 상호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두타면세점은 모두투어를 통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상품 예약자와 150만 모두투어 멤버십 회원에게 자사의 면세쇼핑혜택을 알릴 수 있게 됐다. 모두투어 역시 알찬 쇼핑정보과 할인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우선 두타면세점은 모두투어에서 패키지 상품이나, 에어텔, 항공권 등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본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쿠폰 리플렛을 증정한다. 이 리플렛에는 본점에서 $100에서 $500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1만 원부터 최대 5만 원까지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비롯해 온라인 추가 적립금 등의 혜택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두타면세점과 모두투어는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과 여행박람회 공동 참여 등을 통해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협업 및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도 적극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두타면세점 조용만 BG장은 “국내 대표 여행사인 모두투어와의 협력을 통해 양사간 고객 시너지 확대는 물론 국내 고객들에게 두타면세점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두타만의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