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데이’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파오,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데이’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2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스파오가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패밀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스파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5월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이해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스파오 패밀리데이에서는 올해 봄·여름 신상품을 포함해 맨투맨, 자켓 트렌치코트, 원피스 등 40여가지 아이템 총 365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스파오 전국 7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우선 따스한 봄 날씨에 입기 좋은 맨투맨 티셔츠와 데일리룩으로 가볍게 입기 좋은 캐주얼 셔츠류가 4인 가족 기준 10만원 안팎의 가격으로 준비돼 있다. 트러커 자켓과 트렌치코트, 원피스 등 스파오 인기 상품도 20~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좋은 스파오 하이라이트 슬림온과 솜사탕 백팩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최근 고객들 사이에서 가성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오 포멘(for men)의 코트 및 수트가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10일 동안 특별 판매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 황금연휴가 함께 있어 더 많은 고객들이 나들이와 여행 때 입을 패션 상품들을 찾고 있다”며 “스파오가 준비한 패밀리데이를 통해 인기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는 고객에게 2종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