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게토레이 새 광고모델 박지성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 게토레이 새 광고모델 박지성 선정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05.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와 한국펩시콜라는 대표적인 스포츠 음료 게토레이를 리뉴얼하고 새 광고모델로 박지성을 발탁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과학적인 효과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번 제품 리뉴얼은 주로 라벨이미지 변경인데, 갈증해소 차원의 ‘마시는 장면’의 데모맨 이미지를 게토레이의 과학과 역동성을 잘 표현하기 위해 ‘KEEP PLAYING’ 이미지로 교체했고 라벨색 또한 더욱 진한 녹색으로 변경했다. ‘KEEP PLAYING’은 ‘지속적 운동능력 유지’를 의미한다.
 
이에 따라 롯데칠성음료는 이번에 리뉴얼 된 게토레이 특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광고모델로 프리미어리그 산소탱크 박지성을 선정했다. 맨체스터 건물의 계단을 수십 번 오르내리 면서도 카메라 감독을 향해 여유 있게 웃으며 게토레이를 건네는 박지성의 모습은 2개의 심장, 3개의 폐를 가진 것 같은 그의 지구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는 것이 현장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국펩시콜라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 건강하고 효율적인 운동을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과 에너지 섭취가 필수적"이라며 "박지성 처럼 지치지 않고 운동할 수 있는 힘과 에너지를 갖기 위해서는 운동 중 게토레이를 마시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