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국민 소망 실현 프로그램 ‘징검다리 프로젝트 2017’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국민 소망 실현 프로그램 ‘징검다리 프로젝트 2017’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3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카드가 국민 소망 실현 프로그램인 ‘징검다리 프로젝트 2017’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국민 소망 실현 프로그램인 ‘징검다리 프로젝트 2017’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새로운 나를 찾아 떠나는 꿈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평소 꿈꿔왔던 직업이나 경험해 보고 싶었던 분야의 일을 전문가 멘토링을 받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5월 1일부터 5월 25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은 응모 양식 사연을 적어 이메일로 보내거나 SBS 라디오 ‘2시 탈출 컬투쇼’ 홈페이지에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사연의 주제 제한은 없으며 지원 대상은 본인을 포함해 가족, 주변 지인 등 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특히 접수된 사연 중 우수 사연은 2시 탈출 컬투쇼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10명에게는 희망하는 직업 또는 분야의 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지원 대상자는 5월 31일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선정된 고객은 6월 말까지 희망하는 분야의 전문가와 일대일 멘토링을 통해 실제 현장에서 해당 직업을 체험하게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평소 꿈꾸던 직업을 체험하고 그 과정에서 미래에 대한 희망과 새로운 도전 의지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2014년부터 매년 연중 행사로 ‘징검다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접수된 2만2000 여 건의 사연 중 △싱글맘의 홀로서기를 위한 직업 교육 지원 △지역 아동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설립 지원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의 무료 음악 강습을 위한 바이올린 지원 등 총 35명에게 소망 실현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