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모델 색상 추가·서비스 영역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기가지니' 모델 색상 추가·서비스 영역 확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5.0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5월부터 기가지니 레드, 화이트 모델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가지니에서 제공되는 지니뮤직 콘텐츠 및 기능 강화와 함께 커머스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KT

KT는 5월부터 기가지니 레드, 화이트 모델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가지니에서 제공되는 지니뮤직 콘텐츠 및 기능 강화와 함께 커머스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지난 1월 말 기가지니 블랙 모델이 출시됐으며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해 레드와 화이트 색상이 추가로 출시된다. 레드 단말은 검은색 본체에 스피커 부분이 레드 색상이며 화이트 단말은 실버 메탈 본체에 스피커 부분이 화이트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신규 색상 출시와 더불어 서비스도 대폭 업그레이드된다. 우선 동요·영어동요·동화·전래동화·이솝우화·만화주제가·자장가·태교음악 등 다양한 키즈 콘텐츠가 장르별로 제공된다.

또한 기가지니에 제공되던 음악 서비스 지니뮤직은 기가지니의 최대 장점인 TV연동을 통한 시청각 기반의 인공 지능 서비스가 확대된다. 음악 종료를 예약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아울러 모바일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쇼 기능도 기가지니에 새롭게 추가된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 전무는 "다양한 색상 출시와 기능 강화로 고객들의 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KT 기가지니가 국내 대표 홈 인공지능 서비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꾸준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