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중고차도 간편하게 ´모바일´로 사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중고차도 간편하게 ´모바일´로 사세요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0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비 모바일 오토론´, 중고차까지 대상 확대…차량구입과 동시에 대출 가능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우리은행이 ‘위비 모바일 오토론’을 통해 중고차 구입도 가능하도록 대상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위비 모바일 오토론’을 통해 중고차 구입도 가능하도록 대상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확대로 기존의 신차를 구입하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중고차를 구입하는 직장인과 개인사업자도 위비뱅크를 통해 차량 구입과 동시에 쉽고 빠르게 대출 받을 수 있다.

우선 위비 모바일 오토론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위비뱅크를 통해 즉시 대출한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무방문 무서류로도 대출을 신청 할 수 있다.

대출대상은 서울보증보험 심사 기준을 충족한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7000만원, 만기는 최장 10년이다.

또한 신용등급과 급여이체, 신용카드 이용 등 은행 거래에 따라 최대 0.7%p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어 2017년 4월 28일 기준으로 신차는 최저 3.48%, 중고차는 최저 4.18% 수준의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번 출시를 통해 직장인에서 개인사업자까지 대출 대상이 확대되었으며, 신차에서 중고차까지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여 많은 고객들이 ‘위비 모바일 오토론’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유리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