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유명 맛집 메뉴 잇따라 론칭…프리미엄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유명 맛집 메뉴 잇따라 론칭…프리미엄 강화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프라인에서 입소문 난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연이어 론칭하며 프리미엄 식품 판매 강화에 나선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프라인에서 입소문 난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연이어 론칭하며 프리미엄 식품 판매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일 한국전통음식점 ‘아리랑’의 인기 메뉴인 ‘소불고기’(5만9900원)를 론칭한다. ‘아리랑’은 세계 최고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안내서 ‘미쉐린 가이드 2017’의 빕 구르망(Bib Gourmand)에 선정되며 맛을 인정받았다. 빕 그루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음식과 맛을 선사하는 친근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을 의미한다.

가수 노사연의 언니 노사봉 씨가 운영하는 음식점으로도 유명한 ‘아리랑’은 불고기, 된장찌개, 간장게장 등 다양한 한국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에게도 한국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음식점으로 인기가 높다. 노사봉 씨는 소스를 비롯한 레시피 개발에 직접 참여했으며 당일 방송에도 출연해 불고기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론칭 방송에서는 노사봉 씨만의 비법으로 맛을 낸 ‘아리랑 소불고기’ 14팩(1팩 160g)과 서울식, 광양식, 언양식의 세 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전골육수’ 6팩(1팩 200g)을 한 세트로 5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22일 유민주 파티시에와 함께 기획한 ‘글래머러스 펭귄 티라미수’ (6만9900원, 150g·10개)를 단독으로 선보였다. 70분 동안 판매방송을 진행한 결과 총 주문금액 5억 이상으로 완판을 기록했다.

유민주 파티시에는 미식가들에게서 입소문 난 이태원 유명 수제 케이크 전문점 ‘글래머러스 펭귄’ 대표이며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디저트 레시피를 공개해 주목받았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생활부문장은 “가정식부터 디저트까지 오프라인에서 이미 맛이 입증된 유명 음식점의 인기 메뉴들을 상품화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