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보안 솔루션 ´Watz Eye´ 홈페이지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 C&C, 보안 솔루션 ´Watz Eye´ 홈페이지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5.10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 C&C는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 'Watz Eye(와츠 아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중앙아시아와 중동지역의 대표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으로 자리잡은 와츠 아이를 통해 최신의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해외 잠재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최근 국내에서도 많이 활용되며 범죄 및 교통 사고 예방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CCTV 영상 분석용 VAS(Video Analytic System) △CCTV 영상 통합 관리용 VMS(Video Management System) △차량 번호판 인식용 LPR(License Plate Recognition)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최근 높아진 예방 보안의 관심을 반영해 선보인 최신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으로서 △보행자의 안면을 인식하는 FRS(Facial Recognition System) △범죄나 화재를 일으키는 특이 행동을 찾아내는 BR(Behavior Recognition)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과 장비를 한 번에 통합 관리하는 CCS(Command Control System) 등도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와츠 아이가 이들 솔루션을 종합해 만들어내는 재난예방·범죄대응·교통관리·시설보안·환경안전 등 다양한 서비스 사례도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SK㈜ C&C는 이번 홈페이지 영문 서비스를 통해 와츠 아이에 적용된 국내 솔루션 및 장비의 해외 판로 모색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중수 SK㈜ C&C 솔루션 Lab장은 "와츠 아이는 국내는 물론 중앙아시아와 중동에서 인기를 모으는 국내 대표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최신의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 및 장비를 지속적으로 알리며 와츠 아이를 통한 신규 글로벌 물리 보안 시장 개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