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사단법인 글로벌비전’에 후원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사단법인 글로벌비전’에 후원금 전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1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10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KB국민카드 백문일 브랜드전략부 상무(왼쪽)가이기현 사단법인 글로벌비전 회장(오른쪽)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10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똑똑 교실’ 지원을 위한 후원금 3100만원을 ‘사단법인 글로벌비전’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앞서 KB국민카드는 지난해 강원도 흥전/도계 지역을 대상으로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인 ‘똑똑교실’에 대한 지원을 실시해왔으며, 올해는 보다 많은 아동·청소년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동두천까지 지원 대상 지역을 확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 △동아리 활동 △독서 심리 치료 프로그램 △경제금융 교육 등 강원도 흥전/도계 지역아동센터와 동두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105명의 아동·청소년들의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그 동안 교육과 문화적 혜택이 부족했던 지역의 아동·청소년들도 양질의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낙도, 격오지 등 지리적 특성상 더 많은 교육과 문화적 지원이 필요한 지역의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후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