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무배당 투자의 정석 변액보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생명, 무배당 투자의 정석 변액보험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하나생명이 투자의 3원칙에 입각해 △수익성 △안정성 △유동성을 추구한 '무배당 투자의 정석 변액보험'을 출시해 10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하나생명

하나생명이 △수익성 △안정성 △유동성을 추구한 '무배당 투자의 정석 변액보험'을 출시해 10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이번 상품은 사업비 축소를 통해 펀드투입률을 높이고, 기초 펀드보수를 축소시키는 등 장기 투자 시 기본비용 등을 최소화해 투자 성과를 극대화 시킨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글로벌 ETF를 통해 전세계 다양한 자산에 분산투자함으로써 시장 하방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손님의 수익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채권형 의무편입비율을 없애는 등 고객이 원하는 펀드를 100%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아울러 월 1회 이상 펀드운용정보를 손님에게 제공해 펀드 변경을 통한 적극적인 투자를 이끌어내는 펀드 사후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생명 변액보험자산운용부 고안조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무)투자의 정석 변액보험은 장기 투자의 관점으로 보았을 때, 10년 이상 유지 시 손님의 수익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상품이다"라며 "사업비를 축소해 고객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돌려드리며 일임형 펀드를 활용한 투자 타이밍 포착 등 수익률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