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여름대비 '레쉬가드·냉감팬츠'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마트, 여름대비 '레쉬가드·냉감팬츠'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패밀리 래쉬가드 시리즈’와 ‘냉감팬츠 -3도씨 쿨 데님 시리즈’를 판매한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패밀리 래쉬가드 시리즈’와 ‘냉감팬츠 -3℃ 쿨 데님 시리즈’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마트에서 이번에 판매하는 패밀리 래쉬가드 시리즈는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한 패밀리룩으로서 소재·디자인, 컬러의 통일감을 살린 상품이다.

또 ‘래쉬가드 패밀리 시리즈’는 원단끼리 겹쳐지지 않는 봉제방식을 사용해 움직임의 불편을 최소화했으며, 자외선차단 인증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지수 50 이상(UPF 50+)으로 차단효과를 높였다.  서울역점, 청량리점, 서울 양평점 등 66개 롯데마트 의류 PB브랜드 테(TE) 입점점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각 상품당 1만9900원부터 3만5900원으로 시중 브랜드 상품 대비 30% 가량 저렴하다.

롯데마트는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냉감팬츠 -3도씨 쿨 데님 시리즈’도 판매한다. -3℃는 체감온도에서 3℃ 가량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청바지는 여름에 입기 힘들다는 편견을 깨는 상품이다.

냉감팬츠 -3℃ 쿨 데님 시리즈는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피부 사이의 온도 상승을 억제하고 적외선을 차단해 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일반 청바지와는 차별성을 지녔다.

롯데마트가 선보인 냉감팬츠는 스키니 진과 5부 팬츠, 밴딩 반바지 스타일로 총 3가지이다. 색상은 다크 진과 미디움 블루, 화이트 진 3가지이며, 가격은 2만5900원부터 2만9900원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급변하는 날씨에 대비해 여름 시즌 상품들을 미리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롯데마트에서 시즌상품들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