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미미박스, 성년의날 기념 ‘로즈박스’ 단독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CU-미미박스, 성년의날 기념 ‘로즈박스’ 단독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1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CU(씨유)는 다가오는 로즈데이(14일)와 성년의 날(15일)을 맞아 미미박스와 손잡고 ‘CU로즈박스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 BGF리테일

편의점 CU(씨유)는 다가오는 로즈데이(14일)와 성년의 날(15일)을 맞아 미미박스와 손잡고 ‘CU로즈박스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미미박스는 여성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뷰티 제품만을 모아둔 뷰티 전문 플랫폼으로 지난 2015년부터 자사 브랜드 화장품 ‘아임미미’ 등을 론칭하며 10~20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U로즈박스 올인원’은 아임 멀티스틱, 아임 립크레용, 아임 아이섀도우 등 색조 화장품 3종(색상 랜덤)을 담았으며, ‘CU로즈박스 포인트’는 아임 틱톡 틴트립, 아임 블러셔, 아임 스틱섀도우 등 3종(색상 랜덤)으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본비반트의 로즈 마스크팩과 미미박스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도 포함된다.
 
이들 상품은 미미박스 온라인몰 판매 순위 5위권 안에 랭크된 베스트셀러로 온라인 평점 90점 이상의 상품들로만 골라 담아 CU 전용으로 특별 제작됐다. CU 단독 특가 1만4900원에 판매된다.

이어 CU는 오는 18일부터 500여 개 점포를 대상으로 ‘미미박스 존’을 운영한다. 미미박스 존에서는 미미박스의 기초, 클렌징, 색조 분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구성된 수분박스, 클렌징박스, 올인원박스 등 4가지 박스가 단품 최대 50%대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된다. 

CU에 따르면 편의점 화장품 매출은 지난 2014년 6%, 2015년 10%에 이어 지난해에는 13% 신장하며 꾸준히 시장 규모가 성장중이다.

향후 CU는 미미박스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기초부터 색조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이 믿고 살 수 있는 전문점 수준의 상품 구색을 갖추는 한편, 편의점 고객 소비 특성에 맞춘 전용 상품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기존 화장품 전문점과 차별화된 구성과 가격으로 편의점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갖출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전국 CU에서 높은 퀄리티의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