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KB국민은행은 고객과의 소통과 고객중심 경영을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인 KB고객자문단 6기를 이달 11일부터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012년에 도입해 올해로 6년 째 시행중인 KB고객자문단은 고객과의 대표 소통 채널로써 그 동안 고객지향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수행해 왔다.
이번 KB고객자문단 6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하여 5000여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신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 전체서비스 > 이벤트존’을 통해 가능하며, 운영기간은 올해 6월부터 내년 5월까지이다.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 전원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최대 연0.9%)이 제공되며, 설문조사 참여 시마다 KB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도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고객자문단 6기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KB국민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 제도에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고객님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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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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