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호 신한은행장, 부서장 배우자 초청 콘서트·특강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성호 신한은행장, 부서장 배우자 초청 콘서트·특강 행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1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위성호 신한은행장 및 임원진이 부서장 배우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한은행

위성호 신한은행장 및 임원진이 부서장 배우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한은행 측은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소재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부서장 배우자 800여명을 초청해 국내 정상급 음악가들이 협연한 콘서트와 더불어 김창옥 소통 전문가의 특강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이번 ‘The 특별한 신한만의 클래식 콘서트’는 신한은행 가족만을 위해 장일범 음악평론가의 품격 있는 해설과 함께, 서진 지휘자가 이끄는 과천시립교향악단, 송영훈 첼리스트, 조재혁 피아니스트, 김지성 오르가니스트, 강혜정 소프라노, 고성현 바리톤 등 국내 정상급 음악가들이 모여 협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위성호 은행장 역시 공연 1시간 전부터 임원들과 함께 전국 각지에서 온 부서장 배우자들을 일일이 맞이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위성호 은행장은 환영사에서 “신한은행의 성공은 부서장뿐만 아니라 여기 계신 부서장 배우자 분들이 신한과 함께 같은 길을 걸어 왔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과 함께 더 큰 꿈을 키워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매년 부서장 배우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과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감동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