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F2F, 여름시즌 운동족 위한 스포츠웨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플러스 F2F, 여름시즌 운동족 위한 스포츠웨어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1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포츠웨어를 출시하고 오는 17일까지 전국 138개 점포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포츠웨어를 출시하고 오는 17일까지 전국 138개 점포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야간운동은 물론 러닝, 필라테스, 요가 등 실내외 운동에 최적화된 남녀·아동용의 다양한 스포츠웨어다.

러닝을 즐기는 남성을 위한 기능성 러닝팬츠는 러닝 시 땀으로 바지가 말려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고, 허벅지 라인을 잡아주는 레깅스가 덧대어 있어 착용감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야간에 러닝을 하는 ‘올빼미 운동족’을 위한 기능성 집업 티셔츠는 3M 반사 테이핑 처리로 어둠 속에서도 포인트라인이 눈에 띌 수 있도록 해 야간 스포츠 활동에 탁월하다. 러닝팬츠 1만9900원, 기능성 집업 티셔츠 1만5900원에 제공한다.

트레이닝, 요가, 필라테스 등의 실내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맞춤형 스포츠웨어도 출시했다. 여기에 SNS채널을 통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트렌드를 반영,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패셔너블한 스타일의 스포츠웨어를 선보인다.

20대 여성부터 40~50대까지 두루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핏과 기장으로 준비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행사 기간 중 여성 요가웨어(브라탑/팬츠 각각), 러닝웨어 팬츠 각 1만99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트레이닝복도 마련했다. 야외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퀵 드라이(Quick dry) 기능을 겸비, 빠른 땀 흡수와 건조를 자랑하는 쿨트레이닝복을 9900원부터 선보인다.

F2F는 이번 스포츠웨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행사 상품 2장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F2F 측은 “과거와 달리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진 트렌드를 반영, 각 운동에 걸맞는 스포츠웨어도 세분화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춰 기능성에 활동성까지 더한 다양한 스포츠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