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대리점 28곳, GM '명예의 전당'에 올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지엠 대리점 28곳, GM '명예의 전당'에 올라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1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지엠 국내 대리점, 서비스센터 대표와 배우자들이 지난 10일 열린 '2017 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쉐보레(Chevrolet) 국내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28곳이 GM 해외사업 부문(GM International, 이하 GMI)에서 선정한 판매·서비스 분야 '그랜드 마스터(Grandmaster)'에 이름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미국 뉴욕에서 GMI 내 13개국 최우수 대리점·서비스센터 116곳과 관계자 등 총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국내 쉐보레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대표들은 배우자와 함께 국가별 만찬과 갈라 디너 등 공식 만찬에 참석하는 한편, GMI 비즈니스 세션을 통해 글로벌 GM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고 각국의 그랜드 마스터들과 교류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스테판 자코비(Stefan Jacoby) GMI 사장과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등 글로벌 GM 임원들은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이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는 영업과 서비스의 최전선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내수 판매 증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이번에 2017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곳들을 포함, 국내 모든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들이 쉐보레의 고객 만족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은 판매 서비스 분야의 '명예의 전당'으로 일컬어지며, 해마다 GM 브랜드 내 판매 서비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사업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