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KB레인보우 사랑캠프’로 청소년·다문화 사회공헌 활동 집중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금융, ‘KB레인보우 사랑캠프’로 청소년·다문화 사회공헌 활동 집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1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금융그룹은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KB레인보우 사랑캠프’ 행사를 개최했다.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용인 에버랜드에서 다문화 가정 어린이, 그룹 임직원, 스포츠선수단 등 총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B레인보우 사랑캠프’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KB레인보우 사랑캠프는 KB금융그룹이 청소년·다문화 가정에 대한 경제금융교육과 다양한 문화 체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07년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행사에서 어린이 참가자들은 1일차에 게임을 통해 경제금융에 대한 기초지식을 체득하는 시간을 보냈으며, 2일차에는 KB금융 임직원과 1:1로 매칭되어 에버랜드 놀이기구를 체험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KB금융그룹 측은 “앞으로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과 우리 사회의 새로운 계층으로 부각된 다문화 관련 사회공헌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겠다”며 “청년실업, 고령화 등 사회적 이슈 해결을 위한 공익활동을 펼침으로써 KB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사회공헌 모델을 정립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5월 한 달 동안 계열사 임직원 2만여명이 참여하여 청소년, 다문화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는 ‘KB금융그룹 사회공헌의 달’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KB금융그룹 임직원의 사회공헌 의지를 되새기고, 모든 계열사가 하나되어 더 큰 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2010년부터 시행돼 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