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10월 말까지 ‘Buy Social Market in 명동’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10월 말까지 ‘Buy Social Market in 명동’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1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EB하나은행은 오는 10월 말까지 명동 본점 뒤편 ‘KEB하나 Plaza’에서 사회적 기업을 위한 장터 ‘Buy Social Market in 명동’을 개최한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오는 10월 말까지 명동 본점 뒤편 ‘KEB하나 Plaza’에서 사회적 기업을 위한 장터 ‘Buy Social Market in 명동’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Buy Social Market in 명동은 사회적·공익적 목적을 추구하는 다양한 기업들에게 새로운 판로를 제공하고자 KEB하나은행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장터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KEB하나은행 본점 임직원과 명동을 찾는 시민, 관광객을 대상으로 기업의 사회적 목적을 홍보하고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장소와 부대시설을 제공 받을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행사에는 (사)한국사회적기업중앙협의회과의 공동 개최를 통해 친환경·무농약 농산물과 가공식품, 문화용품 및 생활용품 등 20여개의 사회적 기업이 초청돼 눈길을 끌고 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서울의 중심인 명동 입구에 마련된 장터가, 사회적 기업의 직접적인 판로 개척과 더불어 기업홍보에도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이웃에 대한 나눔으로, ‘행복한 금융’을 확산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uy Social Market in 명동’은 10월말까지 둘째, 넷째 금·토요일마다 격주로 꾸준히 개최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