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제22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본선대회’ 성공리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제22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본선대회’ 성공리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1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우리은행은 14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제22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본선대회’를 개최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14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제22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본선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미술대회는 지난 3월 14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된 예선을 통해 2만여 점의 작품이 접수 됐으며, 전문심사위원단의 3단계 심사를 거쳐 1000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했다.

특히, 문화나눔의 일환으로 다문화가정 어린이 40명과 그 가족을 초청해 그림을 통한 공감과 소통의 장을 이뤘다.

다문화어린이 합창단의 공연으로 시작된 이번 미술대회에서 미술영재들이 ‘우리 손으로 그려요, 무지개 빛 내일’을 주제로 재능을 뽐냈다. 이외에도 가족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위비캠 포토존’ 등 부대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이번 대회 결과는 5월 31일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대상인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포함해 본선대회 진출자 모두에게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시상식은 은상 이상 주요 수상자들을 초청해 6월 17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우리은행 은행사박물관 갤러리에서 주요 수상작 전시회도 함께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광구 은행장은 “우리미술대회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국내 최고의 미술대회”라며 “우리은행은 앞으로도 미술대회 개최를 통해 미술영재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대회 개최를 이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