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출시 국가 중 가장 많은 6개 제품 판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LG전자가 최근 뉴욕 맨하탄에서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의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15일 LG전자는 지난 달부터 메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삭스 피프스 에비뉴(Saks Fifth Avenue),J.C.페니(J.C.Penny) 등 뉴욕 맨하탄에 있는 주요 백화점 내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말 미국 가전 매장을 통해 선보인 ‘LG 시그니처'가 현지 백화점에 전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삭스 피프스 에비뉴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하는 등 프리미엄 고객들의 이동 경로를 감안해 최적의 위치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미국 시장에서 ‘LG 시그니처’는 출시 국가 가운데 가장 많은 6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여기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외에도 오븐과 식기세척기도 포함됐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확고히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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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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