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프리미엄' LG시그니처, 美 뉴욕 백화점 입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초프리미엄' LG시그니처, 美 뉴욕 백화점 입성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7.05.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시그니처’ 출시 국가 중 가장 많은 6개 제품 판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 지난달 말 고객들이 뉴욕 삭스 피프스 에비뉴 백화점 내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주요 제품들을 체험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가 최근 뉴욕 맨하탄에서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의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15일 LG전자는 지난 달부터 메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삭스 피프스 에비뉴(Saks Fifth Avenue),J.C.페니(J.C.Penny) 등 뉴욕 맨하탄에 있는 주요 백화점 내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말 미국 가전 매장을 통해 선보인 ‘LG 시그니처'가 현지 백화점에 전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삭스 피프스 에비뉴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하는 등 프리미엄 고객들의 이동 경로를 감안해 최적의 위치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미국 시장에서 ‘LG 시그니처’는 출시 국가 가운데 가장 많은 6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여기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외에도 오븐과 식기세척기도 포함됐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확고히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반도체, 경제단체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