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광주서 승무원 꿈나무 체험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웨이항공, 광주서 승무원 꿈나무 체험 행사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5.1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티웨이항공은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광주·호남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리틀 승무원 행사를 진행했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청소년 진로·직업 체험시설인 '드림잡스쿨'과 함께 광주와 호남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리틀 승무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월 드림잡스쿨과 업무 제휴를 맺었다. 이후 드림잡스쿨 3층에 위치한 티웨이항공관에서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지난달 7일부터 약 20여 일간 리틀 승무원 체험단 모집에 나선 바 있다. 이번 승무원 체험 행사에는 500명 가까운 지원자들이 몰렸고 이 중 심사를 통해 총 60명이 선발됐다.

이번 체험에서는 객실승무원의 서비스 업무는 물론 승무원에게 가장 중요한 기내 안전 교육 등이 이뤄졌다. 특히 실제 티웨이항공에서 객실승무원들의 교육과 훈련을 담당하는 교관들이 직접 강의에 나서 교육의 질을 높이고 현장감을 살렸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항공 분야의 꿈을 키워가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하며 물심양면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4년 광주-제주, 무안-제주 노선을 신규 취항한 이후 지난 4월까지 두 노선에서만 145만 명이 넘는 인원을 수송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