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올 뉴 말리부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지엠, 올 뉴 말리부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1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지엠은 올 뉴 말리부의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 '드라이빙의 재발견'을 진행한다. ⓒ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올 뉴 말리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말까지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 '드라이빙의 재발견'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출시 이후 국내 가솔린 중형차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유지해 온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시장 반응을 한층 더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말리부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하며,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공기 청정기 △다이슨 무선 진공 청소기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삼성 갤럭시 S8 △BOSE 블루투스 스피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의 경품 당첨 고객은 오는 7월 19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지난해 출시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강의 퍼포먼스로 견조한 판매실적을 이어가며 국내 가솔린 중형차 시장의 지각변동을 주도해왔다"며 "이번 대규모 시승 프로모션을 통해 확대된 고객 경험과 제품 평판을 바탕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이달부터 올 뉴 말리부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 동급 최대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2.0 터보 엔진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세련된 영상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쉐보레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백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