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지자체·국방부와 함께 채용 전 찾아가는 현장면접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지자체·국방부와 함께 채용 전 찾아가는 현장면접 실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1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B국민은행은 신입행원(L1) 공개채용 전 취업준비생들에게 '찾아가는 현장면접'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신입행원(L1) 공개채용 전 취업준비생들에게 '찾아가는 현장면접'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이 이번에 도입한 사전 현장면접은 금융권 최초로 실시하는 것으로, 지방자치단체 및 국방부 등과 연계해 시행한다. 지원자격 제한(학령, 전공, 연령제한)은 없으며 면접 우수자는 하반기에 진행 예정인 신입행원(L1) 공개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지방자치단체와 함께하는 현장면접은 오는 26일 대전광역시를 시작으로 △전라남도 △부산광역시△충청북도 순으로 개최된다. 국방부와는 전역예정장병을 대상으로 6월 중에 국방전직교육관에서 실시한다. 또한 6월 22일부터 6월 23일까지 이틀간 일산킨텍스에서 열리는 'KB굿잡 취업박람회'에서도 현장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사전적으로 채용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맞춤형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지방자치단체 및 국방부와 함께 현장면접을 실시하게 됐다”며 “미래 금융산업을 이끌어갈 참신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면접 신청 지원서’는 미리 작성해서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