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음성인식 선풍기´ 신제품 론칭쇼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산업, ´음성인식 선풍기´ 신제품 론칭쇼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5.1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신일산업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앞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신제품 론칭쇼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일산업

신일산업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앞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신제품 론칭쇼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론칭쇼에서는 '음성인식 선풍기', '2중날개 선풍기', '날개 없는 에어 서큘레이터' 등 획기적인 여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내 최초 음성인식 선풍기는 별도의 조작 없이 음성만으로 전원조작, 바람세기, 타이머, 회전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강력한 모터와 5엽 날개는 풍부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하며 소음을 최소화 한다. 바람의 세기는 4단계로 자연풍과 수면풍 기능까지 더해 총 6가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본체에 LED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전원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음성인식 기능이 온/오프되며, 리모컨이 함께 제공돼 원거리에서도 사용이 편리하다.

신일산업은 현재 음성인식 선풍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자사 핸디형 선풍기 2대를 증정한다.

론칭쇼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자사 핸디형 선풍기를, 선착순 구매자 30명에게는 뷰티브랜드 뮤즈베라의 부스터 또는 세럼을 증정한다. 추억의 뽑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