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동행 캠페인’ 중년여성 참가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동행 캠페인’ 중년여성 참가자 모집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5.1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훼라민큐' 모델 이일화와 함께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나들이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동국제약은‘훼라민큐’모델 이일화와 함께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으로 떠나는‘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캠페인’참가자를 모집한다.사진은 2016년 행사 모습.ⓒ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훼라민큐(Q)’ 모델 이일화와 함께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으로 떠나는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캠페인’을 개최하는 한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대상은 40~50대 여성이으로, 훼라민큐와 센시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팝업창을 통해 오는 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동행캠페인’은 가벼운 산행 및 레크레이션과 함께,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 관련 질환에 대한 이해와 극복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매년 남산, 북한산 둘레길 등 주요 트레킹 코스에서 행사를 펼쳐 왔으며, 올해는 20쌍의 중년여성과 함께 오는 30일 경기도 가평 소재 아침고요수목원으로 나들이를 떠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목원 탐방, 비누 만들기 체험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여성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 장애와 같은 여성 건강정보도 제공한다. 특히 ‘훼라민큐(Q)’ 메인모델 이일화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이날 이일화씨는 ‘훼라민퀸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일반인 모델 2명과 함께 중년 여성들의 고민과 행복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동행 캠페인은 갱년기 질환, 정맥순환장애와 같은 중년 여성의 건강과 관련된 공통주제를 가지고 서로 공감하며, 유익한 정보도 얻어갈 수 있어 기존 참가자들의 재참여 의사가 높은 행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