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장애아동 롯데월드타워에 초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장애아동 롯데월드타워에 초대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1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17일 서울소재 ‘다니엘복지원’ 장애아동 15명을 롯데월드타워로 초대했다.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17일 서울소재 ‘다니엘복지원’ 장애아동 15명을 롯데월드타워로 초대했다.

아동들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서울스카이’ 전망대에 올라 서울시내를 한 눈에 바라보는 색다른 경험을 했다. 점심을 먹은 후에는 아쿠아리움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 30명이 장애아동들의 안내와 안전을 맡았다. 샤롯데봉사단은 복지원 출발부터 관람, 귀가까지 모든 과정을 아동들과 함께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장애인 외에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을 찾아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미혼모 및 한부모가족 시설, 저소득층 아동 지원 외에도 김장 나눔, 선풍기 기증 등 독거노인 지원사업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또한 TV, 냉장고, 에어컨 등 제품 판매액의 일부를 적립해 기부금을 마련하는 고객 참여형 '사랑의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전제품을 기증해오고 있다.

조성헌 롯데하이마트 옴니채널팀장은 "장애아동들과 함께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 뜻 깊은 시간을 보낸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설 것" 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