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광주시 내 고객맞춤형 신규매장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광주시 내 고객맞춤형 신규매장 오픈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1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전자랜드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동에 신규매장 ‘광산점’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동에 신규매장 ‘광산점’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오픈으로 광주광역시에 다섯 번째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전자랜드는 올해 오픈하는 신규매장을 합리적인 구매경험과 체험을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공간으로 구성하고 있다. 총 2개층 207평 규모의 ‘광산점'도 매장을 세분화해 고객맞춤형 쇼핑공간을 마련했다.

의류관리존, 모바일존, 키친존, 신상품존, 체험존 등 각 테마 별로 공간을 마련해 방문 목적에 따라 보다 편리하고 빠른 쇼핑이 가능하다.

광산점은 고객들이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다는 점도 고려했다. 안마의자, 반신욕기 등 헬스케어 가전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특히 넓게 마련해,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직접 이용해볼 수 있다.

이날 오픈 이후 4일간은 ‘건강상담 이벤트’도 마련돼있어 21일까지 매장에 방문하면 의사에게 직접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이번 광산점 오픈을 기념해 가전제품 최대할인폭을 TV 52%, 냉장고 46%, 세탁기 41%, 밥솥 49%, 전기렌지 50%까지 준비했다. ‘여름 미리 준비 EVENT’도 함께 진행해 에어컨, 선풍기 등을 오픈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 대유위니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금액에 따라 커피머신, 스팀다리미, 전자레인지, 전기그릴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21일까지 TV, 안마의자, 선풍기, 밥솥 등 한정수량을 초특가 판매한다. 또광산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1등 당첨자에게는 삼성 55형 TV, 2등은 일반세탁기, 3등은 LG 32형 TV 등을 전달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올해 1월 충남 서산점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경북, 부산, 광주 등 전국적으로 신규 매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고객들과 접점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고객 중심형 신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