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보험, 12년 연속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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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생명보험, 12년 연속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18 1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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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B생명보험 고객만족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2017년 제14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조사 결과 생명보험산업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KB생명보험

KB생명보험 고객만족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2017년 제14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조사 결과 생명보험산업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KB생명보험은 고객문의에 대한 △신속한 파악 △적극적인 안내 △이해하기 쉬운 설명 등 16개 중 6개 항목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그 외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의 항목에서도 산업 평균을 웃도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KB생명보험 측은 "자사 고객만족센터는 고객만족의 최고 덕목을 ‘경청’으로 정하고,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전문화된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보험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스터디 그룹을 운영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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