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10일간 ‘유니클로 감사제’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니클로, 10일간 ‘유니클로 감사제’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유니클로가 19일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10일간 여름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는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유니클로만의 감사 할인 행사다. 올해는 감사제 기간을 열흘로 확대하고, 총 3회에 걸쳐 기간마다 할인 구성을 달리해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먼저 10일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상품인 ‘에어리즘’은 땀을 흡수하는 기능성 이너웨어로, 올해 들어 처음 특별가 9900원에 제공하며 키즈용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성용 에어리즘 브라탑’과 신소재로 만든 ‘남성용 드라이-EX 폴로 셔츠’ 모두 1만원 할인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리넨 셔츠’도 감사제 기간 내내 1만원 할인된다. 

또한 감사제 시작인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3일간은 인기 상품인 ‘감탄’ 팬츠를 올해 들어 처음으로 1만원 할인한 가격인 3만9900원에 제공한다. 활동성과 착용감을 강조한 ‘여성용 크롭 레깅스 팬츠’도 1만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유니클로는 올해로 5년 연속 감사제 수익금 중 일부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올해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예체능 인재 양성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유니클로 감사제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할인 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