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100만개 판매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100만개 판매 돌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의 누적 판매 수량이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9개월여 만이다. 회사 측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구매 시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증정은 동일 가격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텐션 팩트는 쿠션보다 기능은 좋으면서 더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쿠션의 촉촉함과 발랐을 때의 가벼움은 유지하면서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은 크게 향상시켰다. 텐션 망을 통과한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찍혀 화장이 쉽고 케이스에 잘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가 뷰티넷에 게시한 뷰티크리에이터 ‘레나’, ‘회사원’, ‘써니’ 등의 텐션 팩트 리뷰 동영상은 합계 조회 수가 400만 회를 넘어섰다. 화장품 관련 온라인 사이트와 SNS 등에서도 ‘쫀쫀한 망 덕분에 내용물 양 조절도 쉽고 뭉침이 없다’, ‘쿠션보다 얇고 균일하게 발린다’ 등 텐션 팩트에 대한 호평이 많다.

윤경로 에이블씨엔씨 상품기획실장은 “2000년 후반의 비비크림, 2010년 이후의 쿠션처럼 베이스 메이크업 히트 상품이 화장품 시장의 흐름을 주도해왔다”며 “텐션 팩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회사의 역량을 집중해 시장 선도의 발판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