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제31회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차, 제31회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제 31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가 열리는 인천 베어즈베스트청라 골프클럽에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델의 모습.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대한골프협회와 함께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청라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기아자동차 제31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이하 한국여자오픈)'를 주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여자오픈은 지난 1987년 처음 개최돼 한국여자골프를 대표하는 간판선수들을 다수 배출해 온 국내 최고의 골프대회다. 올해 대회에는 총 144명의 선수가 참가, 총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진다.

우승자에게는 2억5000만 원의 상금과 부상으로 5000만 원 상당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이 수여되는 것은 물론 2018년 美 LPGA 기아 클래식에 자동으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특히 올해 대회에는 2016년 US 여자오픈 우승 선수인 브리타니랭 선수가 출전을 확정하면서 한-미 내셔널 타이틀간 대결 구도를 형성, 국내 골프 팬들에게 큰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골프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이번 대회가 모든 골프 인구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도록 준비했다.

우선 기아차는 골프 팬들이 온라인을 통해 가상으로 정해진 10개 조 중에서 실제 경기가 진행되길 희망하는 조를 골라 투표로 사전 조편성을 선정하는 '드림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회 우승자를 맞추는 이벤트를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는 1일 입장권 4매를 증정하고, 대회종료 이후 우승자를 맞춘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대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는 △갤러리를 대상으로 대회장 인근에서 스팅어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스팅어 시승 체험(Driving Experience)' △실제 그린에서 골프 체험을 할 수 있는 '퍼팅 챌린지' △어린이·청소년 포함 가족을 대상으로 미니 게임을 진행하는 '스내그 골프'등의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최고 대회인 한국여자오픈에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대회 관람뿐만 아니라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전반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