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벨라루스 가전업체 호리존트와 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부대우전자, 벨라루스 가전업체 호리존트와 MOU 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5.2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동부대우전자는 벨라루스 최대 가전업체 호리존트(Horizont)와 사업 협력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는 벨라루스 최대 가전업체 호리존트(Horizont)와 사업 협력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2일(월) 서울 대치동 동부대우전자 본사에서 호리존트 CEO 유리 프레드코(Yuri Predko) CEO와 동부대우전자 변경훈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에 동부대우전자와 MOU를 체결한 호리존트는 6개 분야에서 25개 계열사를 거느리고 7000명 이상 임직원을 보유한 벨라루스 최대 가전 업체다.

호리존트는 지난해부터 동부대우전자와 파트너쉽을 맺고 동부대우전자가 판매하는 TV 현지 생산을 진행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에 따라 올해는 전년대비 약 3배 가까이 증가한 약 15만대 제품 공급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동부대우전자와 호리존트는 상호 협력을 통해 벨라루스를 비롯해 러시아 시장에서 시장 경쟁력을 보다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종식 동부대우전자 CIS 영업담당은 "이번 호리존트 최고경영진 방문을 통해 동부대우전자와 호리존트사와의 파트너쉽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며 "동부대우전자가 보유한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와 마케팅 역량이 호리존트사의 생산력과 만나 상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