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텍코리아, FPS 게이머 특화 모니터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엠텍코리아, FPS 게이머 특화 모니터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엑스, 6월 30일까지 ULTRASLIM-234H 500대 한정 판매 나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엠텍코리아가 게이밍 지원기능이 돋보이는 24인치 모니터 ‘ULTRASLIM-234H’를 선보였다. ⓒ㈜엠텍코리아

뷰시스(ViewSys) 모니터의 국내 공식 제조사인 ㈜엠텍코리아가 게이밍 지원기능이 돋보이는 24인치 모니터 ‘ULTRASLIM-234H’를 지난 22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삼성-PLS 패널을 채용하여 9mm의 두께, 5mm의 베젤을 통해 화면 테두리가 거의 없이 시원하고 막힘 없이 화면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 일반적으로 다운받아서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는 조준선 모드 기능을 모니터 자체에 탑재해 FPS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장시간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듀얼·트리플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를 최소화하여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켰다.

이 뿐만이 아니다. ULTRASLIM-234H는 75mm x 75mm 표준 구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스탠드형 또는 벽걸이형으로 사용 가능하며, 특화된 다지인의 스탠을 장착할 경우 작업 환경에 맞도록 틸트 기능을 적용할 수 있어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엠텍코리아에서 1년 무상, 5년 유상 서비스 기간을 보증하며, ㈜엠텍코리아 총판사인 ㈜티엑스에서 5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옥션·G마켓에서 단독으로 500대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