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어 띄우기’ 나선 기아차, 멥버십 서비스·시승 ‘총력’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팅어 띄우기’ 나선 기아차, 멥버십 서비스·시승 ‘총력’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2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가 스팅어 고객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 '더 멤버십 스팅어(THE MEMBERSHIP Stinger)'를 선보인다. ⓒ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기아자동차가 스팅어 고객들만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내세워 고급차 시장 강화에 본격 나섰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기아차는 이날 스팅어 출시와 함께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 '더 멤버십 스팅어(THE MEMBERSHIP Stinger)'를 선보인다.

우선 기아차는 정비·멤버십 예약부터 일반 상담까지 스팅어와 관련된 모든 문의, 안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팅어 전담 컨시어지 센터를 운영, 고객들이 한차원 높은 브랜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전국 주요 서비스 우수거점에는 스팅어 전용 '프리미엄 ZONE'을 설치, 컨시어지 센터를 연계한 정비 예약과 우선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차량 구입 직후 실내 집중 클리닝 서비스인 '에코 클리닝'  △고객이 원하는 장소·시간에 방문해 차량 실내/외 고품격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방문 클리닝' △수도권 주요 백화점 주말 발렛 서비스 '프리미엄 발렛' △최고급 제휴 레스토랑에서 특별 구성된 코스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등 차량 유지와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스팅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초청행사를 실시할 에정이다.

변화와 도전을 즐기는 스팅어 고객특성을 반영해 한 번쯤 도전해보고 싶을 만한 버킷 리스트를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챌린지 버킷 리스트(Challenge Bucket-List) 프로그램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접하기 어려운 서킷 드라이빙을 통해 스팅어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보는 '서킷 챌린징(Circuit Challenging) 프로그램' 등을 기획 중이다.
 
스팅어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주행 성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시승 프로그램도 전개할 계획이다.

오는 6월 11일부터 25일까지 15일간 김포에 위치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스팅어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스팅어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인 '드라이빙 구루(Guru)'와 함께 스팅어를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 것.

더불어 기아차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열리는 한국여자오픈 갤러리에서 총 5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시승 프로그램도 실시할 방침이다.

이형근 기아자동차 부회장은 23일 스팅어 출시 행사에서 "혹독한 담금질을 거쳐 스팅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아차의 첫 번째 고급 모델인 스팅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